별내동 데이트 코스, 별내동 맛집, 별내동 카페

잡/일상|2021. 5. 9. 08:00

안녕하세요. 텐트메이커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부가 자주 애용하는 별내동 맛집과 별내동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별내동 맛집은 삼육대학교 후문의 '토리코코로'이고 별내동 카페는 '보나리베'입니다.

 

먼저 라멘 전문집 토리코코로 로 가봅시다.

토리코코로는 삼육대학교 후문에 위치하고 있는 라멘 전문집이에요.

재작년에 오픈한 가게여서 그런저 무척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세련됐습니다.

 

주방장님이 리버풀 팬이신지... You'll Never Walk Alone 티셔크를 입으셨더라구요.

토리코코로는 대표적 라멘 메뉴 4가지가 있습니다.

위는 소유토리입니다. 가격은 8,000원입니다. 진한 닭육수를 기본으로 한 간장 간을 더한 라멘입니다.

위는 카라이 미소라멘입니다. 깔끔한 미소된장에 매운 맛을 더한 미소라멘입니다.

'카라이'라는 일본어의 의미가 '맵다' , '얼얼하다'라고 하는 만큼 매운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가격은 역시 8,000원입니다.

그리고 위 사진은 제가 토리코코로에서 가장 좋아하는 매제멘입니다.

 

쉬운말로 볶음라멘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볶음양념과 어우러진 소고기 맛과 야채가 뛰어난 식감을 주는 최고의 라멘입니다. 가격은 역시 8,000원입니다.

 

시오토리 라멘과 탄탄멘도 있으니 방문하셔서 직접 드셔보세요.

자, 이렇게 토리코코로에서 라멘을 시원하게 드시고 나서 가보실 곳은 바로 카페 보나리베입니다.

토리코코로에서 차로 10분도 안걸리는 위치에 있으니 코스로 딱입니다.

보나리베는 남양주의 비루개만큼은 아니더라도 엄청 큰 카페에 속합니다. 지금 보이는 곳 외에 별관도 있어서 그 규모가 굉장히 큰 카페라 할 수 있습니다.

 

밤에 가면 이렇게 아름다운 외관도 볼 수 있는 카페 보나리베입니다.

자, 외관은 이정도면 됐으니 이제 한번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네. 이곳은 별관입니다. 본 건물은 2층건물이라 들어오고 나가는 분들이 많지만 좀더 조용한 장소를 원하시면 별관으로 가셔서 차를 드시면 좋겠네요.

별관에는 이렇게 그네도 있고 정말 잘 꾸며놨기때문에 볼것도 많습니다. 동물인형들이 큰게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할 듯 합니다. 아이들과 가시려한다면 강추하는 곳 카페 보나리베입니다.

카페에서는 음료를 마셔야겠죠? 저희도 각자 먹고싶은 메뉴를 골라 주문해서 드디어 받았습니다.

카페 보나리베의 대표메뉴는 '밀크티'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바로 '누룽지 밀크티'입니다. 누룽지의 구수함과 밀크티의 맛이 더해져 묘하고 매력적인 맛을 뿜어냅니다.

보나리베는 빵도 자체적으로 만들기때문에 베이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빵집을 전문적으로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런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그럼 친구분들이나 가족분들 또는 연인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