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은 누구신가] 마태복음 9장 2절-8절, 중풍병자를 고치신 예수님

성경/말씀 묵상|2020. 11. 2. 22:50
반응형

죗된 결과로 중풍병자가 된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는 예수님 소식을 듣고 낫길 원했으나 죄로 인해 병이 생겼다는 사실에 희망이 사라졌습니다. 그의 몸은 점점 더 쇠약해지고 병들어갔습니다. 시간을 지체 할 수 없었습니다. 친구들에게 자신을 예수님 앞으로 운반해달라고 했습니다. 친구들이 그를 예수님 계신곳까지 데려갔습니다.

하지만. 예수님 너무나 많은 군중들이 있어 몇 번을 시도했으나 나아갈 수 없었습니다. 병자는 지붕을 뚫고 예수님의 발 앞에 자신을 데려다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친구들은 마침내 그를 예수님앞에 데려갔습니다. 병자의 탄원하는 눈빛을 바라보신 예수님은 그가 죄에서 먼저 해방되길 원하는것을 아셨습니다. 눈빛으로 말하는 그에게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새 생명의 은혜로 받아들인 그는 죄 사함을 받고 육체적 병에서도 구원을 얻었습니다.

 

저는 오늘 움직일 수 없었지만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들을 사용해 예수님께 나아간 중풍병자를 보며 제 자신이 부끄러웠습니다. 바쁘기 때문에, 몸이 힘들어서, 마음이 힘들어서..예수님께 나아가지 못한다고 말했던 제가 떠올랐기 때문입니다. 중풍병자를 떠올리며 핑계없이 예수님께 나아가는 하루가 되길 기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