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비오는 날 갈만한 곳

여행/제주도|2021. 6. 21. 19:06

지난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김포공항에도 사람이 무척 많았는데, 제주공항에 도착하니 사람이 훠얼씬 많았습니다. 저희는 여행을 갔을 때, 3일째에 비가 억수로 와서 숙소에서도 늦게 나갔습니다. 

 

자연이 좋은 제주도라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비자림 등 자연을 보기 좋지만 비가오면 난감하죠. 하지만, 제주도 비 오는 날 갈만한 곳이 여러 군데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1. 9.81파크(애월읍)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9.81 파크입니다. 사실, 9.81파크는 카트를 타러 가는 곳이기도 하지만 비가와서 카트를 못 탄다고 할지라도 내부에 애티비티공간과 카페 등도 있어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9.81파크 주소는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이고 전화번호 및 고객센터는 1833-9810입니다.

9.81 파크에는 카트 외에 아레나, 레이스 VR,  링고, 스포츠 랩 등이 있어 비 오는 날에도 실내에서 시간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

 

제주 9.81파크 아레나

아레나

먼저 위 사진은 아레나라는 곳입니다. 아레나는 리얼 배틀 서바이벌 게임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도 최초의 실내 서바이벌 게임이라고 합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인체에 무해한 적외선을 이용한 레이저 태그로 서바이벌 게임을 하고 싶다면

9.81 파크를 가보세요!

 

아레나 운영시간은 09:00-19:00이고 마지막 이용 시간은 18:45입니다.

9.81파크 레이스 VR

레이스 VR

레이스 VR은 실외 카트와 똑같은 카트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VR입니다. 무동력 레이싱을 VR 게임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라고 이해하시면 편합니다.

 

비 오는 날씨로 인해 실외 카트를 이용하지 못했다면 레이스 VR이용은 필수겠죠?

레이스 VR 이용시간은 09:00-19:00이고 마지막 이용시간은 18:50입니다.

링고

링고는 우리가 모두 익히 알고 있는 범퍼커입니다. 하지만, 실내에서 이용할 수 있고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일반적인 범퍼커와는 생김새가 다르죠?

 

LED 밴드가 동그란 차를 감싸고 양 사이드에 조이스틱이 탑재되어 있어 좌 우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고 이용시간은 09:00-19:00이며 마지막 이용시간은 18:50입니다.

9.81파크 실내 AR

스포츠 랩

9.81에서 제가 가장 좋아했던 곳은 바로 스포츠 랩이었습니다. 스포츠랩에선 누구나 한번 쯤 해 본 친숙한 게임부터 고난이도 스포츠게임까지 대략 15개의 체험형 게임이 있는 곳입니다.

 

대형 스크린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축구, 농구, 토스 배팅, 피칭존, 볼링, 탁구, 스키, 컬링, 양궁, 슬링샷, 헌팅, 승마, 액션 레이싱, 점프점프, 핀볼 등이 있습니다.

 

 

스포츠랩 이용시간은 09:00-19:00이며 마지막 이용시간은 18:50입니다.

9.81 파크에는 카트 외에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스포츠 랩이 있습니다. 

 

제주도 9.81 파크는 실내 액티비티만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요. 

스페이스 제로

스페이스 제로는 릴랙스 하게 남다르게 감성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9.81 파크 내에서 가장 뷰가 좋은 곳에 위치한 곳이 바로 스페이스 제로입니다.

 

스페이스 제로에서는 서로의 쉼을 위해 조용히 쉬는 것 외에는 다른 규칙은 없다고 합니다. 빈백과 천장에 떠있는 의자에서 자연을 감상하다가 낮잠을 자기 참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무료로 아이패드와 닌텐도를 대여할 수 있고 맥주 및 와인도 한잔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스페이스 제로는 3층에 있습니다. 이용 가격은 시간에 6,000원입니다. 추가 1시간은 4,000원입니다.

스페이스 제로 이용시간은 12:00-19:00이며 마지막 이용시간은 18:00입니다.

라운지 X

라운지 X에서는 로봇 바리스타의 스페셜티를 맛볼 수 있고 특제 수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라운지 X는 감성 테크 카페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라운지 X는 국내 최초로 로봇과 협업한 카페이기도 합니다. 커피맛뿐만 아니라 통유리로 자연경관을 보며 여유를 느낌과 동시에 커피를 한잔 하며 쉴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라운지 X는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09:00-19:00입니다. 마지막 이용시간은 18:30입니다.

 

2. 스누피 가든

제주도 비 오는 날 가볼 만한 곳 두 번째는 바로 스누피 가든입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핫한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아이들과 함께하는 부모님들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겠죠?

스누피 랜드는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통 차를 이용하실 텐데요. 스누피랜드 본 건물(사진)에도 주차장이 있고 바로 건너편에 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는 무료입니다.

 

스누피랜드 이용시간 및 스누피랜드 티켓 할인받는 방법

스누피 가든 운영시간은 3-9월에는 09:00-19:00까지이며 10-2월에는 09:00-18:00입니다.

네이버 단독 특가로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 오는 날 당일 오전까지 구매해서 입장하시면 50% 가격으로 스누피 랜드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스누피랜드 이용요금은 성인 18,000원이고 청소년은 15,000원, 어린이는 12,000원입니다.

티켓 가격은 아래 표를 확인하세요.

사실, 스누피 랜드는 비가 안오는 날에 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지만 오늘은 비가 오는 날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리는 글이라서 비가오는 날 감상할 수 있는 곳들만 소개할게요!

제1-5 테마홀

 

1. 스누피 가든 하우스

스누피랜드는 가든하우스와 야외 가든으로 나뉩니다. 야외 가든은 말 그대로 야외에 있는 공간을 의미하고 가든하우스는 실내에 있는 5가지 특별한 테마를 가진 공간을 의미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가든하우스는 제1테마 홀부터 제5테마 홀까지 있습니다.

제1테마 홀의 테마는 '관계'입니다. 이곳에서는 피너츠를 만든 찰스 M 슐츠와 피너츠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제2테마 홀의 테마는 '일상'이에요. 이곳에서는 피너츠 캐릭터들의 삶의 지혜와 위트가 담긴 일상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3테마 홀의 테마는 사색과 휴식, 제4테마 홀은 행복, 제5테마 홀은 상상이 각각 테마입니다. 각각의 테마 홀에서 각기 다른 피너츠를 만나보세요!

 

2. 스누피 가든 카페, 피너츠 스토어

 

스누피 가든 내에 있는 카페에서는 마치 피너츠 캐릭터들이 즐겨먹을 듯한 미국 가정식 브런치 및 커피 등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너츠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피너츠 캐릭터들이 담겨있는 상품들을 살 수 있어요.

아주 저렴한 가격부터 값이 꾀 나가는 상품들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저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