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반려견 동반 숙소 추천

여행/제주도|2021. 6. 16. 23:55

제주도에 몇 안되는 반려견 동반 숙소를 추천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 그림그리는 팬션입니다.

그림그리는 팬션은 제주도 성산읍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림그리는 팬션의 주소는 서귀포 성산읍 금백조로 131번길 181입니다.

주차장은 차량 6대정도가 가능한 공간이 있고 무료입니다.

 

반려동물이 허용 가능하며 대형견은 20,000원, 소형견은 10,000원 추가비용이 있습니다.(자세한 부분은 호스트님께 연락하심을 추천해드립니다)

 

실제로, 제가 머물던 기간에 상당수의 분들이 반려견을 데리고 숙소를 찾았습니다. 제주도에서 얼마 안되는 반려견 동반 숙소이기도 하거니와 주변에 반려견을 산책시키기가 너무 탁월해서 그런 듯 합니다.

숙소 내부에 무료 WIFI가 있고 정말 잘됩니다. 그리고 냉장고도 크고 전자레인지 및 커피포트도 있습니다. 찬장에 식기구도 가득하고 컵도 있습니다. 신발장 있는 곳을 보면 구급상자까지 구비됐습니다.

 

화장실은 정말 넓고 샴푸, 바디워시, 치약, 수건 등이 구비됐습니다. 칫솔은 따로 챙기셔야 합니다.

헤어드라이기도 있고 TV와 발코니도 있습니다.

 

제가 묵었던 곳은 2인실이었고 침대와 거실이 붙어있는 구조였습니다. 2명이서 지내기 딱 좋았습니다. 

 

우선, 이곳은 자연에서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숙소입니다. 화려하지는 않으나 숙박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갖추고 있고 아침에 일어나서 들리는 새소리와 정원의 풍경은 밖을 나가지 않아도 제주도 여행을 하고 있는 느낌을 줍니다.

 

위의 숙소 후기는 부킹닷컴 숙소후기입니다. 다들 좋은 내용으로 적어주신 후기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도 상당히 좋은 후기들이 많고 팬션의 주인분은 에어비앤비에서 슈퍼호스트 이십니다.

 

숙소 주변 시설

그림그리는 팬션에서 2km내에는 수산한못, 제주해양동물박물관, 베니스랜드, 수산체육공원, 제주자연생태공원 등이 있습니다.

 

그림그리는 팬션에서 3km내에는 낭끼오름, 남제주군납골당, 제주공령테마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그림그리는 팬션에서 5km내에는 제주레일바이크, 혼인지, 제주커피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숙소 10km내에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그리고 비자림 등이 있습니다.

숙소 추천 대상: 자연에서 힐링하고 싶은 분, 반려견 동반 여행자

 

팬션 사장님 부부의 인상이 정말 좋고 마당에 강아지가 종종 나와 있어서 더 정겨운 곳입니다.  비록, 숙소가 외진 곳에 있어 편리성은 떨어지지만 오히려 그부분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 듯, 반려견을 키우시는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이유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고 숙소 주변으로 반려견을 동반해서 산책하기가 너무 좋은 환경이기 때문입니다.

 

도시 여행에 지친 분들, 일상의 피로함으로 지친 분들이 이 숙소에서 자연의 소리와 아름다움으로 편하게 힐링하시면 좋겠네요.

 

댓글()